본문 바로가기

취업 뽀개기

[취업 뽀개기] 대기업 합격자의 비밀노트 책 출간

안녕하세요, 용가리입니다.

 

3달 만에 글을 다시 쓰게 되네요. 요즘 회사 업무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바쁜 일들이 생겨서 활동이 뜸했습니다.ㅠㅠ

 

제가 오랜만에 '취업 뽀개기' 글로 다시 돌아왔어요. 그동안 너무 재테크, 돈 관리 관련한 이야기만 했던 것 같아서 균형을 맞춰야 할 것 같습니다.

 

오늘 전해드릴 이야기는 제가 책을 출간했다는 소식이에요. 사실 본격적으로 책을 출간한 것은 몇달 정도 됐는데, 생각해보니 여기 블로그에는 따로 홍보를 하지 않았더라구요.

 

www.kyobobook.co.kr/product/detailViewKor.laf?ejkGb=KOR&mallGb=KOR&barcode=9791170410393&orderClick=LAG&Kc=

 

제목은 "대기업 합격자의 비밀노트"라는 책입니다. 제가 취업준비생 때 취업 준비를 하면서 기록했던 정보들, 노하우들을 꽉꽉 알차게 담아서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.

 

자기소개서를 어떻게 하면 잘 작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부터, 인적성 시험을 잘 푸는 팁, 면접 때 어떻게 하면 잘 답변해서 면접관으로부터 주도권을 가져올 수 있는지, 그리고 마지막으로 취업 준비하면서 알게된 꿀팁들까지 정말 많은 이야기들을 하나의 책에 담았습니다.

 

마음 같아서는 취업준비생분들을 위해 더 자세하게, 많이 꾹꾹 담고 싶었는데 페이스 조절을 위해 참았습니다. 허허...

 

취업준비 요즘 힘들죠...

 

제 블로그들을 탐방하시다보면 아시겠지만, 여기 블로그에도 취업 관련 글들을 제가 예전에 몇 개 포스팅 해놨었어요.

 

[나의 취업 일대기 시리즈]

ykdatalab.tistory.com/7

 

블로그에서 이야기했던 팁들을 책에서 조금 더 디테일하게 예시를 들어서 다뤘으니까, 혹시 더 많은 꿀팁을 알고싶거나 현직자가 옆에서 도와주는 것처럼 친절한 설명을 받고싶다고 하시면 이 책을 강추드립니다. (제 책을 제가 강추합니다...ㅋㅋㅋㅋ)

 

 

아 그리고 한 가지 더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요. 제가 책 출간한 것 뿐만 아니라, 크몽에서도 첨삭 서비스를 열어서 활동하고 있어요. '삼성, SK, LG 국내 대기업 합격자가 첨삭' 이라고 크몽에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.

 

kmong.com/gig/247544

 

그런데 그 서비스를 보고 다른 현직자 분들께서 감사하게도 연락을 주셨어요. 같이 활동을 하고 싶으시다고...!

그래서 현재 그분들과 좋은 인연이 되어, 같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려고 준비 중입니다. 

 

blog.naver.com/legendbeginsb

 

전설의시작 : 네이버 블로그

자기소개서첨삭, 주식투자, 재테크, 비즈니스, 독서 등 다방면에서 이야기를 나누고싶은 전설의시작 입니다.

blog.naver.com

현재 이분들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. 최대한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니까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 

자기소개서 첨삭, 현직자 인터뷰, 취업 1:1 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상 중에 있어요. 관심 있으신 취준생분들은 위 전설의 시작 블로그와 제 블로그 구독해보시는건 어떨까요...? ㅎㅎㅎ

 

앞으로는 글을 최대한 꾸준히 올려보려고 노력하겠습니다. 그리고 재테크, 돈 관리 관련 포스팅뿐만 아니라 취업 관련 글들도 정기적으로 올릴게요. 앞으로 취업준비생분들도 유입이 늘어날 수 있을 것 같아서요.

 

혹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달아주시면, 제가 그것도 포스팅 컨텐츠로 만들어보겠습니다.

 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